HOME >커뮤니티 >언론보도

언론보도

게시글 검색
[매일안전신문] 프리미엄 신차패키지·토탈튜닝 전문 브랜드 '카핏' 다양한 서비스 제공
디자인팜 컨텐츠 관리 조회수:336 175.201.212.193
2021-08-13 13:40:32

프리미엄 신차패키지·토탈튜닝 전문 브랜드 '카핏'에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중이라고 밝혔다.

 

'신차패키지'란 출고된 새 차가 정상적인 상태로 출고가 되었는지 점검하는 신차검수 작업부터 썬팅, 블랙박스, 내비게이션, 유리막 코팅 등 새 차에 필요한 작업을 한 곳에서 한 번에 진행하는 작업이다. 


모든 작업이 한 곳에서 이루어지기 때문에 업체 선정에 있어 매우 신중하게 결정해야 만족스러운 결과와 후속조치를 받을 수 있으며, '토탈튜닝'은 자동차 브레이크, 방음을 포함하여 자동차 관련 각종 튜닝을 말한다.

2018년 3월 카핏 김포본점을 시작으로 2019년 4월 가맹점 모집을 진행해 2년 동안 성장세를 보이며 70여 개의 동호회와 2천만 명의 동호회원들, 전국 30여 개의 신차패키지 및 토탈튜닝 전문 지점을 확보하고 있다.

이동현 대표는 "카핏이 이렇게 사랑받을 수 있었던 이유는 항상 같은 자리에서 책임을 다하여 높은 퀄리티의 작업물로 보답해주시는 가맹점주들과 항상 사랑과 관심을 보내주시는 고객님들 덕분이다."라며, "여기에 그치지 않고 고객님들과 가맹점주들 사이의 니즈 충족을 위해 끊임없이 발전하는데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를 증명하듯 실제 동호회나 블로그 등 각종 SNS를 통해 카핏를 이용한 고객들의 실제 후기를 쉽게 찾아볼 수 있으며, 꼼꼼한 신차검수부터 높은 작업 퀄리티와 실시간 피드백, 친절한 고객 응대 등 카핏의 퀄리티와 서비스를 간접적으로 느껴볼 수 있다.

카핏 관계자는 "항상 친절한 응대와 최고의 결과로 보답드리려 최선을 다하고 있어 고객님께서 만족하실 때 가장 보람을 느끼고 있다."라며 "정성스러운 후기를 작성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리며 더욱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생각하고 임하겠다."라고 말했다.

출처 : 매일안전신문(http://www.idsn.co.kr)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