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커뮤니티 >언론보도

언론보도

게시글 검색
[에프이타임스] 주식회사 글로씨, 자동차 튜닝/신차패키지 전문 프랜차이즈 '카핏' 개설
디자인팜 컨텐츠 관리 조회수:1049 121.183.96.212
2020-04-21 09:42:10

 

제조사 별 자동차 동호회 및 커뮤니티 매체를 기반으로 회원들에게 정보 제공, 우수 시공사 소개, 공동구매 등 높은 접근성을 바탕으로 운영되고있는 자동차 전문 마케팅 기업 (주)글로씨가 '카핏(Car-Fit)'이라는 이름으로 프랜차이즈를 개설하였다.

카핏은 2018년도에 설립된 VIP 전문 프랜차이즈로 철저한 신차 검수와 썬팅 시공, 유리막 코팅 및 PPF 시공에 이어 다양한 튜닝 서비스까지 제공하는 자동차 종합 튜닝 서비스 기업이다.

특히 김포 본점 오픈을 시작으로 불과 1년만에 전국 26개 가맹점으로 확대됐으며 신규 지점이 확산되는 속도는 점차 치솟고 있다. 이와 같이 가맹점 범위를 확대할 수 있었던 것은, 꼼꼼한 신차 검수 서비스와 고객들에 대한 사후 대처 서비스를 확립 했기 때문에 보다 높은 신뢰성을 요인으로 잡을 수 있다.

차량의 외부 도장 상태와 단차 여부, 실내 내장재&시트, 오염 및 스크래치, 옵션 별 기능 점검, 엔진 점검 등 섬세한 신차 검수 과정을 모두 고객들에게 직접 인지를 시켜주며 카핏에서 출고 후 애프터 서비스까지 책임지는 시스템이 신차 오너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받을 수 있게 됐다. 이외에 퍼포먼스 튜닝 서비스까지 제공하는 '카핏 튜닝' 가맹점이 준비되어 있다.

카핏은 (주)글로씨에서 운영 중인 동호회 및 커뮤니티 서비스 지원을 통해 보다 빠르고 여러 의견이 취합되어 객관적이면서도 신뢰감 있는 후기로 마케팅 시스템을 구축하였다. 고객 성향에 맞게끔 최적화 된 신차패키지와 애프터 서비스, 본사에서 제공하는 광범위한 마케팅 시스템이 합해져 가맹점 수가 급진적으로 늘어날 수 있었다 판단된다.

카핏은 차량 인수증 서명 이전에 전 직원이 함께 30여가지의 체크 사항을 꼼꼼하게 검수 후 고객과 함께 인수 여부를 결정해나가는 것을 기본바탕으로 하여 모든 시공에 전문가를 동원해 작업 하는것을 원칙으로 하고있다.

출처 : https://famtimes.co.kr/news/view/497322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