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커뮤니티 >언론보도

언론보도

게시글 검색
[공감신문]신차패키지 전문 기업 '카핏', 30호점 돌파
디자인팜 컨텐츠 관리 조회수:835 121.183.96.212
2020-12-15 13:22:00

 

2018년도 설립된 자동차 전문 마케팅 기업 (주)글로씨에서 운영하는 카핏(CAR-FIT)은 틴팅, 블랙박스, 유리막 코팅 등 신차패키지와 다양한 프리미엄 튜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카핏의 신차 검수는 까다롭기로 유명하다. 카핏의 신차패키지는 차량 출고 시 지점에서 차량을 받아 차량 전문가들이 붙어 꼼꼼하게 하자 여부를 확인한다. 또한, 차량 점검 내용을 SNS를 통해 실시간으로 소비자와 소통을 하기 때문에 고객 만족도가 높을 수밖에 없다.

카핏은 자체적으로 보유한 수십 개의 동호회와 수천만 명의 동호회원들을 통한 전문적인 마케팅 기술로 가맹점들에게 엄청난 홍보효과를 보여주고 있어 고객뿐만 아니라 가맹점주들의 만족도를 높이는 데에도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특히 2020년 히트 브랜드 자동차 튜닝, 신차 패키지 부문 대상을 수상한 카핏은 김포 본점을 시작으로 이번 경기 부산 해운대점 개점까지, 프랜차이즈 설립 2년이 채 안 되는 기간에 전국 30개의 가맹점으로 빠른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어 주목받고 있다.

카핏 이동현 대표는 "더욱 까다롭고 탄탄한 패키지 상품과 서비스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더욱 진화된 마켓팅 기술과 독창적인 방향으로 가맹점주의 만족도까지 높이겠다"라며, "묵묵하고 단단한 점진적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출처: 공감신문(http://www.gokorea.kr/)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