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령에 의하여 카핏 ( 이하 " 회사 " 라고 칭함)의 제반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칭함) 를 제공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 ( 회원 )의 권리, 의무, 이용조건 및 절차에 대한 기본사항 및 책임사항에 대해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약관의 효력)
- 1. 이 약관은 광고물에 게재 및 기타의 방법으로 이 약관 소정의 절차에 따라 회원 (일반회원 및 멤버쉽 회원)으로 가입한 고객 ( 이하 " 회원 "
이라고 합니다.) 에게 공지하고 이용자가 약관동의를 함으로서 효력이 발생합니다.
- 2. 이 약관은 전기통신사업법 제31조, 동법 시행규칙 제21조의 2에 따라 공시절차를 거친 후 서비스를 통하여 이를 공지하거나 전자우편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 3.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회원은 서비스 이용 기준일 현재 약관의 적용을 받습니다.
- 4.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제1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 또는 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 5. 합리적인 이유가 발생될 경우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지체 없이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 7. 약관에 동의하는 것은 정기적으로 회사 사이트를 방문하여 변경사항을 확인하는 것에 동의함을 의미하며 변경된 약관에 대해 정보를 미숙지하여 발생하는
이용자의 피해는 회사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8.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 이후에도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변경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 3 조 (약관 이외의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기타 관련법령에 규정되어 있는 경우 그 규정에 따릅니다.
제 4 조 (용어의 정의)
- 1.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 2. 회원 : 회사와 서비스 이용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자.
- 3. 회원번호 (ID) : 회원의 식별과 회원의 카핏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회원번호 ( 아이디 ) 로
사용합니다.
- 4. 비밀번호 (Password) : 회원의 동일성 확인과 회원의 권익 및 사생활 보호를 위하여 회원 스스로가 설정하여 회사에 등록한 숫자 조합
사용합니다. (비밀번호는 개인정보 페이지에서 변경가능 합니다.)
- 5. 전자우편(E-Mail) : 인터넷을 통한 우편
- 6. 해지 : 회사 또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이후 그 이용계약을 종료 시키는 의사표시
제5조 (서비스의 이용 및 내용)
- 1. 회원 가입 후 모든 서비스를 제공한다.
- 2. 서비스이용은 회사의 업무/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 3. 위 제1항의 이용기간은 정기점검 등의 필요로 인하여 회사가 정한 날 또는 시간은 그러하지 않습니다. 이 경우 서비스 재개 및 정상화 예정시간을
사이트에 웹사이트 공지 합니다.
- 4. 회원의 자격이 승인된 경우에만 카핏의 여러 가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5. 이용자에게 통보된 이용자 ID 및 비밀번호 등의 관리 및 이용은 이용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그리고 이용자의 부주의나 이용상의 과실로 인한 제3자의
부정사용 등에 대해 모든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제6조 (회원가입)
- 1. 회사 사이트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는 원칙적으로 회원으로 가입해야 합니다.
- 2. 회원가입을 희망하는 자는 회사에 대하여 그 서비스의 이용을 원한다는 가입신청서를 작성해 회사가 요구하는 소정의 개인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 3. 회사는 다음 각 호에서 정하는 사유가 없는 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합니다. 승낙은 회사가 신청자(이하 "이용자"라 한다)에게 이용자 ID, 서비스
이용개시, 기타 회사가 정한 사항을 통보함으로써 이루어집니다.
- ① 가명으로 신청하였을 경우.
- ② 다른 사람의 명의를 빌리거나 도용하여 차명으로 신청하였을 경우.
- ③ 이용계약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였거나 첨부 서류가 필요할 시 허위서류를 첨부하여 신청하였을 경우.
- ④ 관계법령에 위배되거나 사회의 안녕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하였을 경우.
- ⑤ 추천인 지정시 자연스러운 추천이 아닌 조직적 연대에 의한 방법 일때.
제7조 (개인정보 누설금지)
- 1. 회사는 개인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는 타인에게 제공하거나 누설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단, 전기통신관련 법령 또는 수사기관의 요청에 의해 회사가
개인정보를 제공해야 할 의무를 부담하는 경우에 예외로 합니다.
- 2. 제6조 제3항의 각 호에 정한 이유로 회사가 신청자의 신청을 승낙하지 아니하는 경우 즉시 신청자의 개인정보를 회사 서버에서 삭제합니다. 단,
회사가 회원을 위하여 보험 또는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의 정보를 해당회사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회원의 동의를 구한
후 회원정보를 해당회사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 ①해당분야(보험사 또는 금융사)의 전문회사와 제휴를 통해 해당 서비스 이용계약(단체보험계약, 특약 등등)을 체결하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②해당계약에 필요한 피보험자의 서면동의를 피보험자인 회원을 대신하여 당사가 위임받아 처리합니다.
- ③이 경우 해당 서비스의 신청을 한 회원 개인식별정보 (이름,주민번호,주소,연락처 등의 회사보유정보)를 해당 제휴사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이 정보는 마케팅 자료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 ④제휴이벤트의 내용과 해당 제휴사의 이름 및 정보는 별도의 공지와 이벤트 페이지 내 명기를 통하여 회원에게 고지합니다.
- ③ 회사는 이용자의 회원자격을 상실 시키기로 결정한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이용자인 회원에게 회원등록 말소 전에 이를 통지하고,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8조 (ID 등 관리)
- 1) 이용자의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ID는 회사의 사전동의 없이 변경할 수 없습니다.
- 2) 회원은 자신의 ID가 타인에 의해 무단 이용되는 경우 즉시 회사에 통보 해야 합니다.
- 3) 회사는 제반 이용자 관리업무를 이용자 ID에 의해서 수행합니다.
- 4) 회사는 제7조 제1항을 위반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ID 및 비밀번호 노출에 대하여 민사상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9조 (이용자의 정보변동)
이용자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관하여 변동사항이 생긴 경우에는 신의에 좇아 성실하게 온라인 기타 수단을 통해 회사에 통보해야 합니다.
제 10 조 (회원의 의무)
- ① 회원은 관계법령,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주의사항 등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 ② 회원은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어떠한 영리행위도 할 수 없습니다.
- ③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사, 복제, 변경, 번역, 출판/방송 기타의 방법으로 사용하거나 이를 타인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 ④ 회원은 이용신청서의 기재내용 중 변경된 내용이 있는 경우 서비스를 통하여 그 내용을 회사에 통지하여야 합니다.
- ⑤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 하여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 1. 다른 회원의 아이디(ID)를 부정 사용하는 행위
- 2. 범죄행위를 목적으로 하거나 기타 범죄행위와 관련된 행위
- 3.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를 해하는 행위
- 4.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모욕하는 행위
- 5. 타인의 지적재산권 등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 6. 해킹행위 또는 컴퓨터바이러스의 유포행위
- 7. 타인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 등 일정한 내용을 지속적으로 전송하는 행위
- 8. 서비스의 안전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일체의 행위
- 9.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 10. 회원은 회사 사이트가 발전할 수 있도록 사이트 관리자에 협조해야 합니다.
- 11. 회원은 회원 상호간 성실한 자세로 교류할 의무를 가집니다.
- 12. 회원의 요청으로 혹은 회사 사이트의 방침으로 탈퇴가 된 경우에는 3개월 이내에 재가입을 할수 없습니다.
제 11 조 (회사의 의무)
- 1. 회사는 서비스에 관련된 설비를 항상 운용할 수 있는 상태로 유지 및 보수하고, 장애가 발생하는 경우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및 복구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야 합니다.
- 2.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한 회원의 불만사항이 접수되는 경우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하며,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서비스 또는
전자우편를 통하여 동 회원에게 통지하여야 합니다.
제 12 조 (회원의 의무)
- 1. 회원은 이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서비스 이용안내 및 주의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 2. 회원은 회사가 서비스의 일부로서 보내는 서비스 및 광고정보(뉴스레터, 광고메일수신, SMS, MS, 팩스, 우편, 정기간행물)를 받는 것에
동의합니다. (단, 회사는 회원이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정보를 발송하지 않습니다.)
- 3. 회원이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할 시에는 회원이 이로 인하여 발생되는 문제에 대해 책임이 있습니다.
- ① 회원의 개인정보 관리소홀로 인하여 발생된 피해
- ② 회사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영리목적의 영업행위 및 사회의 공공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 ③ 회원이 본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타인 명의를 도용하거나 불법적으로 타인에게 해를 입히거나, 명예를 훼손,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경우
제13조 (회원 탈퇴)
- 1. 이용자는 언제든지 서비스 탈퇴 할 수 있습니다. 탈퇴는 이용자가 직접 온라인을 통해 탈퇴신청을 함으로써 이루어 집니다.
- 2. 탈퇴와 동시에 모든 입찰/응모 기록 및 모든 서비스 이용내역(보유 쿠폰 외)은 삭제되며, 당첨시 탈퇴로 인하여 불이익을 당할 수 있습니다.
- 3. 회사는 다음 각 호 의 경우에는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일정한 기간동안 서비스 이용을 중지시킬 수 있습니다.
- ① 이용자가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에 위반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 ② 서비스를 범죄행위에 사용하거나 사용하고자 하는 경우
- ③ 타인의 ID 또는 비밀번호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경우
- ④ 동일인이 다른 ID로 이중 등록한 경우
- ⑤ 타인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방해하고자 하는 경우
- ⑥ 관계법령에 위배되거나 사회의 안녕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경우
- ⑦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을 위반하는 경우
- 4. 가입자 또는 회사는 이 약관에서 정한 절차에 따라 유무선 통합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 ① 가입자는 언제든지 회사에게 해지의사를 통지함으로써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 ② 본 항에 따라 해지를 한 가입자는 이 약관이 정하는 가입자 가입절차와 관련조항에 따라 일정 기간 후 가입자로 다시 가입할 수
있습니다.
- ③ 서비스 해지신청은 서비스가입일로부터 즉시 가능합니다.
- 5. 회사의 해지
- ① 회사는 다음과 같은 사유가 있는 경우,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가입자에게 email, 전화, 팩스, SMS,
기타의 방법을 통하여 해지사유를 밝혀 해지의사를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는 해당 가입자에게 사전에 해지사유에 대한 의견진술의 기회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 ㄱ. 가입자가 회사나 다른 가입자 기타 타인의 권리나 명예, 신용 기타 정당한 이익을 침해하는 행위를 한 경우
- ㄴ. 가입자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원활한 진행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거나 시도한 경우
- ㄷ. 기타 가입자가 이 약관에 위배되는 행위를 하거나 이 약관에서 정한 해지사유가 발생한 경우
- ② 이용계약은 회사의 해지의사가 가입자에게 도달한 때에 종료됩니다.
제 14 조 (사생활의 보호)
- 1. 회원의 개인정보를 본인의 사전 승낙 없이 타인에게 누설, 공개 또는 배포할 수 없습니다.
- 단, 다음 각 호의 경우 모든 내용을 공개할 수 있습니다.
- ① 관계법령에 의하여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 요구 받은 경우
- ②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 ③ 기타 관계법령에 의한 경우
- 2. 제1항의 범위 내에서, 회사는 광고업무와 관련하여 회원 전체 또는 일부의 개인정보에 관한 통계자료를 작성하여 이를 사용할 수 있고, 서비스를
통하여 회원의 컴퓨터에 쿠키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원은 쿠키의 수신을 거부하거나 쿠키의 수신에 대하여 경고하도록 사용하는 컴퓨터의
브라우저의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 3. 유무선 통합 서비스의 정보 보호와 SMS 수신 동의는 회원의 동의를 받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
- ① 회사가 정보수집을 위하여 가입자 개인정보 및 수신동의를 받는 경우, 회사는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관련사항(제공받는자, 제공목적, 제공정보의 내용)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합니다. 가입자는 정보제공에 동의하더라도 언제든지 그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 ② 가입자가 제공한 개인 정보는 ㈜후페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의 공지 및 광고를 위해 활용할 수 있으며, 고객에게 다양한 서비스정보를
제공하기 위하여 제휴 하는 업체와 공유 할 수 있다. 그 외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 ③ 가입자는 가입과 동시에 자동적으로 제6조“나”항에 해당하는 SMS 수신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단, SMS 수신은 가입자가
원하면 즉시 SMS 비수신 처리가 가능합니다.
제 15조 (게시물 또는 내용물의 삭제)
회사는 서비스의 게시물 또는 내용물이 제10조의 규정에 위반되거나 회사 소정의 게시기간을 초과하는 경우 사전 통지나 동의 없이 이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제 16 조 (게시물에 대한 권리 의무)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을 포함한 모든 권리 및 책임은 이를 게시한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17조 면책조항
- 1. 경품은 경품제공 행사기간과 제공조건 및 경품내용을 정하여 회사에서 이용자들에게 추첨을 통하여 제공합니다.
- ① 경품제공 행사기간은 회사에서 정한 기간으로 합니다.
- ② 경품제공조건은 본 서비스에 가입한 대상자로 하며, 추첨을 통하여 지급합니다.
- ③ 경품은 회사에서 정하는 경품으로 합니다.
- ④ 제세공과금은 경품 수령자 본인이 부담합니다(제세공과금 22%)
- ⑤ 경품수령은 내사방문수령을 기본원칙으로 하며, 단, 경품 배송시 배송비는 수령자 본인이 부담합니다.
- ⑥ 추첨일 해당월에 서비스 해지시, 경품수령 자격요건이 박탈됩니다.
제 18 조 (회원의 권리 / 서비스 제공 내용)
- 1. 회원은 의사 표시인 개인정보의 변경 및 해지, 회원탈퇴를 자유롭게 요청할 수 있습니다.
- 2. 회원은 탈퇴 후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 3. 해지나 탈퇴는 고객센터 (1566-7895) 나 홈페이지 내 해지 안내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 4. 회원은 서비스 해지나 회원탈퇴를 할 경우 제공된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제 19 조 (면책 및 배상)
- ①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정확성, 신뢰성 등 그 내용에 관하여는 어떠한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하고, 회원은 자기의 책임아래
서비스를 이용하며, 서비스를 이용하여 게시 또는 전송한 자료 등에 관하여 손해가 발생하거나 자료의 취사선택, 기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어떠한
불이익이 발생하더라도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 ② 회사는 제10조의 규정에 위반하여 회원간 또는 회원과 제3자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물품거래 등과 관련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아니하고,
회원이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기대하는 이익에 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 ③ 회원 아이디(ID)와 비밀번호의 관리 및 이용상의 부주의로 인하여 발생되는 손해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사용 등에 대한 책임은 모두 회원에게
있습니다.
- ④ 회원이 제10조, 기타 이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가 회원 또는 제3자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게 되고, 이로써 회사에게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이 약관을 위반한 회원은 회사에게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하며, 동 손해로부터 회사를 면책시켜야 합니다.
제 20 조 (분쟁의 해결)
- ① 회사와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을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모든 노력을 하여야 합니다.
- ② 제1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동 분쟁으로 인하여 소송이 제기될 경우 동 소송은 회사의 본사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의 관할로 합니다.
제 21 조 (개인정보의 활용 및 보호)
- 1.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등과 관련된 관계법령에 따라 이용 신청시 제공받는 회원의 개인정보 및 추후에 추가로 제공받는 개인정보를 보호합니다.
- 2. 회사는 가입 회원의 서비스 제공 및 이용료 결제를 위해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제공받는 개인정보의 범위는 다음사항을
필수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 ① 성명
- ② 생년월일 (휴대폰 명의자와 동일)
- ③ 휴대폰 번호 (비밀번호)
- ④ E-mail 주소 (회원 ID)
- ⑤ 주소
- "카핏"가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이용자로부터 반드시 개인정보 이용약관의 동의를 받습니다.
- 3. 수집된 회원의 개인정보는 이용자의 동의없이 서비스 목적 이외에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 4. 회사는 서비스제공과 관련하여 취득한 개인정보를 본인의 사전승낙 없이 타인에게 누설 또는 배포하지 않으며, 서비스 관련업무 이외의 목적으로 사용하지
않습니다.
- 5.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 사용시 이에 대한 동의를 받고 사용하여야 하며, 이후 회원은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 6. 회원은 언제든지 회사가 보유하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또한 회원이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 7.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 하며,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한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회원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등으로 발생되는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 8. 회사 또는 회사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 받은 제 3 자는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하거나 회원의 서비스 이용 취소시에는 당해 취득한 개인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제 22 조 (저작권의 귀속)
- 1. 회사가 작성한 광고물에 대한 저작권 및 기타 지적 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 2. 회원은 회사가 작성한 광고물 등을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등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 3 자에게 이용하게 할 수 없습니다.
제 23 조 (약관의 개정)
- 1. 회사는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 2. 회사는 개정된 약관을 지체 없이 공시하며, 공시된 약관은 제 2 조와 같은 방법으로 효력을 발생합니다. 다만, 회원의 권리 또는 의무에 관한
중요한 규정의 변경은 최소한 7일전에 공시함으로써 개별통지에 갈음할 수 있으며, 회원이 개정약관에 대한 동의여부를 표명하지 아니한 때에는 개정약관의
적용을 받습니다.
- 3.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효력발생일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제 24 조 (면책조항)
- 1. 회사는 회원이 회사의 서비스 제공으로부터 기대되는 이익을 얻지 못하였거나 서비스 자료에 대한 취사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 2. 회사는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 3 자 상호간에 본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물품 및 기타의 거래를 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 3.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상의 문제에 대하여 책임이 면제됩니다.
제 25 조 (관할법원)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사와의 사이에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그 관할 법원은 민사소송법 소정의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
제 26 조 (기타 조항)
- 1. 일반 회원 및 프리미엄 회원 서비스 이용 중 회사는 가입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문제를 해결하고 가입자 상호간의 분쟁을
조정하기 위하여 고객센터를 설치, 운영합니다. 회사는 가입자로부터 제기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이 정당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이를 신속하게 처리하며,
즉시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그 사유와 처리기간을 통보합니다.
- 2. 카핏 이용 또는 유무선 통합 서비스 이용시 불편 사항이 발생한 경우 고객센타(온라인사이트, 무선사이트, ARS)를 이용하여 알려주시면 성심껏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부 칙
제 1 조 [시행일]
본 약관은 2017년 10월 01일부터 적용하고, 변경 사항이 있을 경우 즉시 수정하여 공고 함으로서 그 효력을 발생함으로 한다.
- 1.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 2.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없이 목적 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사가 집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 당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한 당사의 비즈니스 파트너와의 제휴 서비스, 당사가 운영하는 콜센터의 텔레마케팅
서비스(보험 등)을 위하여 최소한의 정보(성명,주민등록번호,주소,전화번호 등)을 이용하는 경우
- ⇒ 배송업무상 배송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
- 고객서비스를 위하여 회원님의 정보는 상호업무제휴협약에 의하여 에이엠 미디어에서 대행하는 마케팅을 위하여 전화, 이메일의 방법으로 정보를
제공받으실 경우도 있습니다.
- 회원님의 정보는 개인보호정책에 의해 안전하게 보호되며, 약관에 기재된 내용 이외의 용도로 절대 사용되지 않습니다.
-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